• 최종편집 2024-05-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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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한류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개발 중인 케이웨이브컴퍼니(대표 윤순직)와 NFT 개발 및 유통사인 제타버스는 한국VR·AR콘텐츠진흥협회 측이 주관하는 ‘한류연예인 NFT 콘텐츠’ 관련 사업분야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류 팬커뮤니티 KWAVE 플랫폼을 통해 연예인 IP를 활용한 NFT 콘텐츠 사업 추진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한류 팬을 대상으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케이웨이브컴퍼니는 2012년 7월 KBS와 공동으로 한류문화 종합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 창간호를 발행한 이후 한류스타 화보와 한류 문화에 대한 트렌디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한류 매거진으로서 홍콩을 시작으로 동남아, 아랍, 유럽, 남미까지 전 세계 138개국에 배포된 글로벌 최대 한류 매거진 브랜드다.

4월에는 온라인 뉴스 채널인 한류 매거진 뉴스 ‘KWAV 뉴스’를 오픈했으며, 6월 ‘KWAVE 매거진’ 온·오프라인 재창간을 앞두며 글로벌 한류 팬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중에 출시 예정인 ‘KWAVE 한류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KWAVE IP를 활용한 NFT를 선보이고 팬들의 아주 특별한 소원을 이뤄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당첨된 팬들의 소원을 직접 한류스타들에게 전달하고 스타가 직접 찾아가 소원을 이뤄주는 프로젝트다.

제타버스는 NFT 제작 및 유통 대행사다. PFP, 2D, 3D, 음원, 음악, 실물 NFT를 제작, 민팅하는 기업으로 글로벌 30여 곳의 NFT 마켓플레이스에 판매 대행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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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VR·AR콘텐츠진흥협회, 케이웨이브컴퍼니 및 제타버스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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