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6.jpg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글로벌 e스포츠 강자 ‘Team Secret’ 프로게임단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eam Secret은 최고 기량의 선수들로 구성된 글로벌 e스포츠 프로게임단으로, 현재 도타 2, 발로란트, 레인보우식스 시즈, 리그오브레전드 등 8개 팀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VCT Pacific 2024에 참가하고 있는 ‘Team Secret Valorant’ 팀은 게임 리더인 JessieVash 선수와 게임 체인저 Jremy 선수, 척후병 invy, 팀 전략가 BORKUM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팀워크와 개개인의 스킬이 돋보이는 팀 구성으로 VCT에서 연승을 기대하고 있다.


Team Secret 존 야오 CEO는 공식 파트너십에 대해 “우리는 게이머의 요구와 열망을 진정으로 구현하는 브랜드와 협력하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양사의 공통된 노력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에이플러스엑스 심건희 대표는 “Pulsar는 협업과 혁신의 힘을 믿으며, 이는 Team Secret이 e스포츠에 대한 헌신과 실력을 통해 보여준 가치다.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의 여정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Team Secret이 발로란트의 경쟁적인 세계에서 계속해서 위업을 달성하는데 지원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함께 승리를 축하하고, 인재를 육성하며, e스포츠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플러스엑스는 이번 파트너십은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의 노력이며, ‘Team Secret’과 ‘Pulsar’간 새로운 협업의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e스포츠 프로게임단 선수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가는 동시에 모든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하도록 최고의 제품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펄사 게이밍 기어, e스포츠 프로팀 Team Secret과 스폰서 계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