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3(월)
 

3.jpg

 

안리쓰와 인터디지털은 사용자의 몰입형 메타버스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뮬레이션 환경을 개발했다.

MWC 2023 바르셀로나에서 생중계될 이 시연은 안리쓰가 개발한 5G 통신 환경과 인터디지털이 제공하는 몰입형 메타버스 사용자 경험을 결합한다.

5G 통신 환경은 안리쓰의 MT8000A 네트워크 시뮬레이터 및 RTD 맞춤형 스크립트 환경의 고급 기능을 사용한다. 인터디지털은 고품질 몰입형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연결 개념을 시연하기 위해 5G 환경을 사용하고 있다.

핸드오버 동안 연결성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사용하는 시연에서는 방문자들에게 이런 기능이 몰입형 메타버스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보여줄 것이다. 안리쓰 MT8000A는 최신 3GPP 기능을 지원할 수 있으며, 이런 기능을 시연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과 강력한 프로그래밍 환경을 갖추고 있다.

안리쓰의 글로벌 시장 기술 책임자인 조너선 보릴은 “미래의 네트워크에 몰입형 메타버스 사용자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데 필요한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미래의 통신 전략에 중요한 기여를 하는 것”이라며 “이 협력은 그런 경험이 어떻게 현실이 될 수 있는지 업계에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리쓰와 인터디지털, 몰입형 메타버스 경험 시물레이션 환경 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