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0(화)
 

1.jpg

 

제77회 경찰의 날을 맞아, 지난 21일 '구루미(대표 이랑혁)'가 국민의 안전과 경찰행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구루미는 팬데믹을 기점으로 2020년부터 현재까지 2년 동안 1200여 회에 달하는 경찰관, 일반직, 주무관들의 직무 교육을 구루미 플랫폼을 통해 제공했으며,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반영해 보다 효율적인 행정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 경찰교육행정 발전에 대한 기여도가 높아 표창을 받게 됐다.

구루미 이랑혁 대표는 “국가기관인 경찰인재개발원은 초연결 디지털 시대에 준비된 치안전문가를 양성하는 초일류 교육기관이다. 구루미는 기관의 위상에 맞는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교육의 효과와 교육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기술과 기능을 연구개발 했다. 또한 교육환경이 웹으로 구성된 특성을 고려해 글로벌 웹 전문가들과 활발히 교류하며 교육 참여자들의 요구사항을 웹 환경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국가기관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만큼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안전하게 데이터가 온라인 상으로 유통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구루미는 2015년에 설립됐고 구루미 Biz와 구루미 캠스터디를 운영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찰인재개발원 원격 강의 서비스 제공한 '구루미' 행안부 장관 표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