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홍석준 목사 “누군가에게 좋은 영적 멘토 될 것”
  • 박조준·정인찬·최요한 목사 안수위원으로 참여
  • 김시철 목사, 웨이크 어워드 목회부분 대상 수상

875 안수식2.jpg

 

국제독립교회연합회(총회장 정인찬 목사, 이하 WAIC)는 지난 1일 서울 노량진 CTS아트홀에서 ‘제21회 목사 안수식 및 웨이크 어워드 시상식’을 가졌다.


목사 안수식을 통해 목회자로 세워진 25인은 복음 전파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안수자 대표로 인사한 홍석준 목사는 “영적 멘토는 멘티의 잠재력을 보고 격려하며 삶의 기술을 사심 없이 가르쳐주는 한편 참된 친구가 돼야 한다. 이를 목표로 해 누군가에게 좋은 영적 멘토가 되겠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사역하겠다. 충고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875 안수 후 인사.jpg

 

이날 예배는 임재환 목사(WAIC 직전 총회장)의 인도로 시작됐고, 김영수 목사(서기)의 기도와 한은택 목사(웨이크사이버신학원 교수)의 성경 봉독에 이어 정인찬 목사가 ‘선한 목자가 되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으며 이후 합심 기도 시간이 이어졌다.


오원호 목사(성찬교회), 예용범 목사(일산제일교회), 최재복 목사(길교회)는 대표자로 나서 △국가와 민족을 위해 △교회와 신학교를 위해 △국제독립교회연합회를 위해 기도했다.


예배 후 이어진 안수식은 임우성 목사(사무총장)의 인도로 거행됐다. 안수식에는 박조준 목사, 정인찬 목사, 임우성 목사, 김영수 목사, 박순형 목사, 임재환 목사, 김시철 목사, 정일웅 목사, 최요한 목사, 오원호 목사, 최재복 목사, 예용범 목사, 김기배 목사, 배종열 목사, 황재명 목사, 최원회 목사가 안수위원으로 참여했고, 김영한 목사, 박응규 목사, 장성길 목사, 이은총 목사, 한은택 목사는 초청 안수위원으로 함께 했다.


875 안수식1.jpg

 

안수식에서 박조준 목사(설립자)는 메시지를 통해 안수받는 이들이 주님께 충성하고 복음을 위해 사는 이들이 되길 기원했다.


이날 최요한 목사는 권면을 통해 목회자로 세워진 이들이 기도보다 앞서지 않고 사역하길 당부했다. 특히 최 목사는 “생각은 길들일 수 없는 짐승이다. 여러분들의 생각을 깨트리지 않고 목회하면 주님이 기뻐하는 목회자가 될 수 없다. 이를 명심하고 승리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875 단체사진.jpg

 

안수식 후에는 시상식이 이어졌고, 박조준 목사가 김시철 목사(벧엘중앙교회)에게 목회부분 대상을 수여했다.


김시철 목사는 수상 소감을 통해 “상의 설립 취지에 맞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끝까지 충성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행사는 김영한 목사(웨이크사이버신학원 석좌교수)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독립교회연합회, 목사 안수식 갖고 25명 목회자 배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