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 중원구교구협의회 ‘어르신 초청 효 잔치’ 개최, 다양한 공연 및 식사 대접

청중들(680).jpg

 

윤영찬 국회의원과 최홍석 중원구청장 참석해 축하

조항조·명지·무룡·정혜린·황윤정 국악예술단 공연


성남시 중원구교구협의회(대표회장 이재희 목사)가 주최하고 지구촌선교회(이사장 이재희 목사)와 한국여성언론협회(총재 박영숙)가 주관한 ‘중원구 어르신 초청 효 잔치’가 8일 분당횃불교회(담임목사 이재희)에서 열렸다.

 

효 잔치 행사는 매년 중원구교구협의회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개최하는 것으로 다양한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선물과 식사를 대접하며 위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선물(680).JPG

 

이날 행사를 시작하며 이재희 목사는 “어렵게 시대를 살아오며 많은 이들에게 힘이 돼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잔치를 마련했다”면서 “여러분들이 모두 주인공이 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 오늘 행복한 시간을 누리길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한다”고 했다.

 

중원구의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는 행사이기에 지역구 국회의원인 윤영찬 의원을 비롯해 최홍석 중원구청장 등 주요 인사들도 함께 하며 축하했다.


s3명.jpg

 

윤영찬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오늘 이렇게 분당횃불교회에 모인 어르신들을 축하드린다. 중원구교구협의회에서 좋은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이재희 대표회장님께 감사드리고 함께 힘을 써주신 증경대표회장 정학채 목사님께도 감사드린다”면서 “어르신들께서 기분 좋게 공연을 즐기며 밝고 신나는 시간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축사한 최홍석 중원구청장도 어르신들이 잔치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길 기원했다. 최 구청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뵈니 참 기쁘다. 올해가 성남시 승격 50주년 되는 해인데 돌아보면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성남과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었다. 그렇기에 오늘 여기 계신 분들은 충분히 즐길 자격이 되시는 분들”이라며 “기쁘고 즐겁게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조항조(680).jpg

 

이날 행사에는 △조항조 △명지 △무룡 △정혜린 △황윤정 국악예술단 △여섯줄 하모니 등이 출연해 신나는 공연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경품 추첨을 통해 주최 측이 준비한 정관장 홍삼, 녹용 홍삼 진액 등 건강 식품과 건새우, 멸치 등을 받은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함박 웃음이 가득했고 공연 후 어르신들은 분당횃불교회에서 준비한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밝은 미소를 품고 돌아갔다.

 

행사를 마무리하며 이재희 목사는 “오늘 행사를 위해 교회 청년들과 성도들이 열심히 준비했는데 어르신들께서 기쁘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우리 마음에도 기쁨이 가득하다”면서 “이 기쁨이 여러 사람들에게 퍼져나가도록 앞으로도 계속해서 섬기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식사모습(680).JPG

 

한편 이번 행사에는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성남지부 △일도이십일 △웰치과의원 △더이비인후과의원 △서울재활의학과의원 △성부유통 △행복만배 건축인테리어 △바른식품푸드 △(주)강남푸드 △(주)KO-FOOD △거울미인 △롯데분당 빈폴레이디스 △테스인터내셔널이 후원했다.

 

성남시주민자치협의회 남상순 회장, 성남시 주민자치협의회 전순석 국장, 도촌동장 황희택 동장, 도촌동 주민자치위원회 금용구 위원장,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 중탑사회복지관 강일조 관장, 도촌 2단지 노인회장 구경원 회장은 잔치에 함께 하며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재희 대표회장 “힘든 시대 살아온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시간 되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