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02(금)
 

5.jpg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아누아는 지난해 12월 울타뷰티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 2일 미국 전역 14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아누아의 북미 시장 성장 배경에는 고객 관점을 중심으로 한 신제품 출시와 현지화 전략이 주효했다고 한다. 특히 MZ세대 이용자가 높은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브랜드 누적 조회수 24억 뷰를 돌파한 것이 대표적이다.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의 경우 틱톡에서 3억38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지난해 7월 진행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537%의 매출 성장을, 지난해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일 판매량 800% 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아누아, 북미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 진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