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02(금)
 

1.jpg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대표 황점상)와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가 1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와 한국능률협회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는 상업용 부동산 거래 및 자문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으로서 부동산 매입, 매각, 임대, 자산관리 및 평가 등 거래와 관련된 종합적인 부동산 서비스에서부터 전략적인 계획 수립과 시장조사, 포트폴리오 분석, 입지 선정 등의 자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최근 IT, 바이오, 금융, 제조 등 다양한 산업의 국내 대기업과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또한 지원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는 경영혁신과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사들에게 전문적인 교육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업용 부동산 분야 관련 시장 정보와 자료를 공유하고, 교육 프로그램 공동 기획 및 운영, 해외 우수 사례 벤치마킹, 현장 실사 및 통역 지원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전 세계 60개국 400여개 지사에 약 5만2000명의 전문가들을 둔 부동산 소유주들과 임차인들을 위한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회사다. 2023년에 부동산, 시설 및 프로젝트 관리, 임대, 매입매각자문, 밸류에이션 등 핵심 서비스 부문에서 95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와 한국능률협회 협력 관계 구축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