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13(금)
 

2.jpg

 

마베니어(Mavenir)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연례 애널리스트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의 개방형, 분산형, 인공지능(AI) 지원 네트워크 구축에 주력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중심 인프라 제공업체로서 통신 업계 내 입지 강화를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마베니어는 행사 기간 글로벌 애널리스트,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자사의 최첨단 발전과 전략적 이니셔티브, 향후 전략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애널리스트가 진행하는 마베니어 고위 경영진과의 노변 대담이다. 오픈랜(무선 및 vRAN)과 모바일 코어 기술(IMS, 패킷 코어, 디지털 지원, 메시징, 보안)을 포함한 회사의 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해당 대담에서 다뤄질 예정이다.


아울러 고위 경영진은 최근 2024 글로벌 텔레콤스 어워즈(Global Telecoms Awards)의 서비스형 네트워크 인텔리전스(Network Intelligence as a Service) 부문에서 인공지능 발전상(Advancing Artificial Intelligence Award)을 수상한 것을 포함해 회사의 긍정적 성과나 진전 상황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여러 마베니어 고객과 파트너들도 최근의 기술 혁신과 마베니어 기술을 통해 전 세계에 성공적으로 구축한 사례를 발표하게 된다.


마베니어의 미래 전략을 발표하게 될 사장 겸 CEO인 Pardeep Kohli는 이틀간의 행사를 시작하며 “마베니어는 단순한 장비 공급업체가 아니라 독보적인 기술 혁신과 네트워크 혁신을 통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에 열려 있는 전략적 가능성에 대한 특유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미래의 네트워크를 재정의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글로벌 통신사 애널리스트 커뮤니티와 만나 마베니어의 기술 발전, 전략적 파트너십,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현황과 관련해 경험이 풍부한 마베니어 팀으로부터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베니어는 친환경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기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통신 사업자들이 5G의 이점을 실현하고,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베니어 연례 애널리스트 행사 통해 입지 강화 전략 발표 계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