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Appier)가 Apple Search Ads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브랜드들은 고도화된 AI 및 생성형 AI 기능을 갖춘 애피어의 캠페인 자동화 솔루션 ‘아익스퍼트(AIXPERT)’를 활용해 잠재력 높은 키워드를 자동 생성하고, 투자대비수익(ROI)을 최적화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됐다.
치한 위(Chih-Han Yu) 애피어 공동창립자 겸 CEO는 “Apple Search Ads 파트너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애피어는 브랜드들이 Apple Search Ads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피어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강화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이다. AI 보편화라는 비전을 토대로 소프트웨어를 지능화해 AI를 ROI로 전환하려 노력하고 있다. 애피어는 현재 아시아 태평양, 유럽, 미국에 17개의 지사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