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28(월)
 

2.jpg

 

아누아(ANUA)가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팬들과 만나는 밋업을 진행했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뉴욕 맨해튼 라파예트 스트리트에서 열린 이번 밋업은 아누아의 첫 번째 미국 오프라인 행사다. 아누아는 이를 통해 북미 시장에 브랜드를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는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여러 사람들이 참여하며 호응을 보였다.


아누아는 밋업에서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밋업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아누아 측은 브랜드의 첫 미국 오프라인 행사에서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과 연결고리를 확대해 K-뷰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아누아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아누아는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누아, 맨해튼 라파예트 스트리트에서 밋업 가지며 소비자와 소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