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 서울시청 광장에서 ‘Choose Good’ 주제로 10월 14일 제2회 콘서트 개최

s1.jpg

 

전국청년연합 바로서다(이하 ‘전청연’)가 주최하는 제2회 자유콘서트가 10월 14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개최된다. 이에 앞서 10월 4일 오전 10시 30분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콘서트를 위한 기자회견이 열린다.

 

전청연은 지난해 제1회 자유콘서트를 개최했으며 만 명의 2030 청년들이 참여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올해 진행되는 제2회 자유콘서트 주제는 ‘Choose Good’(선한 것을 선택하자)이며, 준비위원장은 김정희 전청연 대표와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이다.

 

‘Choose Good’에 대해 전청연은 “청년 마약 중독 예방, 청년 취업 준비관 등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고 이를 통해 청년들이 선한 것을 선택하는 데에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자유콘서트는 10월 14일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는 캠핑존, 청년취업준비관 등 부스 이벤트가 열린다. 오후 4시부터 본격적인 콘서트가 시작되며 식전행사로는 제1회 청년영화제 시상식이 열린다. 영화제의 주제 역시 ‘Choose Good’이다.

 

이어 자유콘서트에서 청년 헤리티지 사진전도 열릴 예정이다. 전청연은 이에 대해 “대한민국 역사 속에 있는 정치와 경제의 기적을 사진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체험하며 2030 청년들이 대한민국의 유산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희망을 가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자유콘서트 무대에는 몽니 밴드, 크룩스, Feel-tong, 지영, 지푸, 언다이트, 코스믹 디플로가 출연하여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청연은 “청년들에게 비전과 희망을 심어주는 무대가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14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릴 제2회 자유콘서트 ‘Choose Good’은 부스 및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본 행사는 오후 4시부터 7시경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4일 오전 10시 30분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진행될 기자회견을 통해 알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년 만 명 모였던 ‘자유콘서트’ 가을에 또 다시 열기 타오른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