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1.jpg

 

킹슬리벤처스가 대학생 인공지능 가치창출 동아리 프로메테우스가 진행하는 공모전인 ‘스타트업 해커톤(STARTUP HACKATHON) 2023’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해커톤 2023은 시장성을 고려한 인공지능 활용 서비스 개발을 주제로 인공지능을 이용해 가치 있는 서비스를 기획, 개발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획자·개발자·디자이너로 구성된 4~5인의 팀으로 신청 가능하다. 개인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 다른 개인 참가자들과 팀을 구성해 진행하게 된다.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선정된 팀은 2월 2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서비스 개발을 진행하게 되며, 전문 벤처 투자사(VC) 및 현업 개발자들과 팀별 멘토링을 통해 시장성과 완성도를 높이게 된다. 2월 25일(토)에 열리는 데모데이에서는 참가팀들이 완성된 서비스를 소개하고 최종 심사가 진행되며, 이후에는 다른 참가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얻게 된다.

이번 해커톤을 주최하는 프로메테우스는 인공지능으로 가치 있는 도전과 경험을 하려는 대학생들이 모여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다. 다양한 공모전, 이벤트 등을 통해 인공지능 가치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1월 19일(목)부터 28일(토)까지 주최 측인 프로메테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킹슬리벤처스, 인공지능 관련 '스타트업 해커톤 2023'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