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가 23일부터 26일까지 뉴코리아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2025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2025 Hanwha LIFEPLUS International Crown)’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세계 유일의 여자 골프 국가대항전으로, 각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골퍼들이 출전해 팀워크와 명예를 걸고 경쟁하는 이벤트다. 올해는 한국, 호주, 중국, 일본, 스웨덴, 태국, 미국 등 상위 7개 국가와 월드 1팀이 참가해 총 8개 팀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템퍼는 롤렉스(Rolex),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이번 대회의 매트리스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한다. 대회 공식 홈페이지와 중계방송(JTBC골프)을 통한 템퍼 로고 및 광고 보드 노출, 대회 티켓에 스폰서 로고를 노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템퍼코리아는 "LPGA를 대표하는 국가대항전인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템퍼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우주 기술이 집약된 혁신적 기술이 선수들의 경기력과 휴식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