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4.jpg

 

비웰코리아(Bwell KOREA, 대표이사 사장 가스가이 모에)가 운영하는 일본 취업 전문 기관 KOREC이 오는 26일 밀리오레 호텔 서울 명동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협력해 KOREC CAREER EXP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일본 취업을 희망하는 한국인들의 취업 지원 서포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KOREC CARRER EXPO는 △사이버 에이전트 △소라지마 △세이후칸 고등학원 △SOLTECH 공업 등 일본 우량 기업 12개사가 참여할 예정으로, IT와 언론, 교육, 상사, 환경 등 다양한 업종 분야의 기업이 참가한다. 행사 당일에는 일본 취업에 대한 팁 강연, 참가 기업 분석 세미나, 협동 워크숍, 참가 기업 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전 세션과 오후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오전 세션 참가자에게는 식사가 제공되고, 모든 참가자에게 음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KOREC은 일본행 비행기 등의 상품이 걸린 경품 추첨, 일본 취업을 밀착해 서포트하는 일본 취업 어드바이저 서비스의 한 달 무료 제공, 일본 취업 초보자들을 비롯한 모든 일본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취업 상담 부스 운영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일본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자로, 30세 이하이며 일본어 능력 JLPT (일본어 능력 검정시험) N2 이상 혹은 동등한 레벨을 가지고 있는 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비웰코리아, 일본 취업 희망자 대상 KOREC CAREER EXPO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