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9(목)
 

4.jpg

 

벤틀리시스템즈 CEO로 Nicholas Cumins가 취임한다. Cumins는 벤틀리 40년 역사상 처음으로 벤틀리 가족 구성원이 아닌 CEO다. 


Cumins로의 리더십 전환은 인프라 부문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Cumins는 인프라 복원력에 대한 벤틀리의 비전을 공개하면서 엔지니어링 회사와 자산 소유자-운영자가 부족한 인재의 한계를 극복하는 데 소프트웨어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인프라는 지금 분수령을 맞고 있다. 팬데믹 이후 인프라 프로젝트와 일자리에 대한 대규모 자본 투자가 이루어졌지만, 인프라의 복원력을 높이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아직 많이 남아 있다.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는 우리의 능력이야말로 다음 세대의 삶의 질을 결정하게 될 것이다. 다행히 소프트웨어의 패러다임 전환으로 환경이 재편되고 있다. AI 기반 디지털 트윈 솔루션은 인프라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데이터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Cumins는 2022년 1월부터 벤틀리시스템즈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재직했다. 그는 벤틀리시스템즈의 IPO를 앞두고 2020년 9월 최고 제품 책임자로 합류했다.


그 이전에는 SAP 마케팅 클라우드 총괄 매니저를 역임했으며, 온라인 투표 플랫폼인 Scytl의 최고 제품 책임자,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선구자인 OpenX의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을 지냈다.


OpenX 이전에는 제품 관리, 기업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을 포함하여 SAP의 다양한 수석 직책을 이미 맡고 있었다. Cumins는 프랑스와 미국 이중 국적자로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icholas Cumins 벤틀리시스템즈 CEO로 승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