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2.jpg

 

브릴리언트크립토(Brilliantcrypto, Inc.)가 세계적인 축구팀 파리 생제르맹 FC(Paris Saint-Germain F.C.)의 ‘공식 프리미엄 파트너’가 됐다.

파리 생제르맹 FC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상무이사 세바스티앙 와셀(Sébastien Wasels)은 “브릴리언트크립토를 파리 생제르맹 FC의 새로운 프리미엄 파트너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파리 생제르맹 FC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무소가 세워진 이래 12번째 계약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파리 생제르맹 FC의 입지가 얼마나 굳건한지 보여준다. 브릴리언트크립토와 같은 든든한 파트너가 우리 클럽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파트너로서의 신뢰를 보여주고, 전 세계의 파리 생제르맹 FC 팬들이 새로운 차원에서 클럽과 소통할 수 있는 획기적인 게임을 출시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파리 생제르맹 FC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독특한 위치에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지켜보는 2억 명 이상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식 스토어와 PSG 아카데미를 통해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물리적 입지를 넓히며 전 세계의 파트너와 그들의 목표를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왔다”면서 “브릴리언트크립토와의 협력을 통해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펼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브릴리언트크립토 최고경영자 바바 나루아쓰는 “브릴리언트크립토는 블록체인 게임에 도전하고 진정으로 빛나는 훌륭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설립됐다”며 “당사의 블록체인 게임은 ‘게임 증명’ 개념을 구현하는 아주 도발적인 프로젝트다. 지속 가능하고 플레이하면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을 현실화하고, 메타버스에서 실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메타버스에는 국경이 없다. 따라서 메타버스에서 실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려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이것이 바로 당사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를 찾았던 이유다. 이렇게 웹 3에 직접 참여하는 혁신성으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브랜드,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강조했다.

 

또한 “특히 블록체인 게이머가 많은 동남아시아와 라틴아메리카에 무수히 많은 열혈 팬을 보유한 파리 생제르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브릴리언트크립토, 파리 생제르맹 FC 공식 프리미엄 파트너 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