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3.jpg

 

데이터 인프라 및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이사 양정규)이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을 강화하고,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을 통한 영업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5일 오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23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를 개최하고 총판사, 프리미어 파트너, 솔루션 파트너, 협력사 등 총 60여 곳을 초청해 2023년 파트너 프로그램, 제품 공급 정책 등을 소개하며 상호 전략적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직접 판매 형태의 비즈니스에 집중해온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최근 파트너 비즈니스를 본격화하며 신규 고객 및 영업 기회 발굴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파트너사를 통한 매출이 전년보다 112% 성장하고, 특히 병원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88%, 제조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133%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올해도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다양한 영업 기회 발굴과 고객 지원을 위한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각 파트너사의 경쟁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타깃 고객군 영업력 강화를 위한 협력 모델 구축과 수주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공격적인 프로그램 및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영업 제안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기술 교육 제공 등 차별화된 전략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파트너 영업 생태계를 견고하게 구축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