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0(화)
 

1.jpg

 

일본 최대 항공사 전일본공수(ANA)가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일본 정부의 해외 관광객 입국 재개 계획 발표에 발맞춰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을 론칭한다.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팬데믹으로 일본에 가지 못했던 여행객들의 각종 소셜 미디어 포스팅에 영감을 받았으며, 일본 방문객을 환영하는 ANA 승무원들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됐다. 이번 캠페인은 일본 여행을 구상하는 여행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당사국 차원에서 계획에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한다.


캠페인을 통해 유명 유튜버 Paolo,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싱가포르 배우 Michelle Chong 등 소셜 미디어 연예인 7명이 일본 방문 유경험자와 무경험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숨겨진 명소들을 소개한다.

ANA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마케팅 및 영업 담당 부사장인 Mr. Isao Ono는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은 아시아 지역 유명 인사들이 소개하는 영상과 360° 영상을 통해 팬데믹 상황에서 일본을 찾지 못했던 이들이 일본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ANA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많은 여행객이 일본을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일본공수 ‘Beyond #MissingJapan’ 캠페인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