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ET 디지털 전환 가속화 및 브랜드 리포지셔닝

입력 : 2025.06.16 09:04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5.jpg

 

KSNET이 새로운 기업 로고(CI)를 공개하며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브랜드 리포지셔닝에 나섰다.


이번 CI는 기존의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벗고,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 어울리는 기업 정체성을 표현했다.


특히 CI의 오렌지색 세로 바는 기술 혁신과 역동성, 그리고 기업 간 신뢰를 상징하며, 전체적으로 굵고 정제된 서체는 안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한다.


KSNET은 이번 CI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닌 ‘연결’과 ‘디지털 전문성’을 키워드로 한 기업 이미지 혁신이라며, 젊고 역동적인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B2B 고객 중심의 맞춤형 결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KSNET은 향후 새로운 CI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에 걸쳐 브랜드 정체성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가상자산 등 신규 핀테크 서비스 론칭, 스마트 매장을 위한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클라우드 기반 정산 시스템 등 다양한 기술 기반 서비스 확대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케이에스넷(KSNET)은 전국적인 VAN 인프라와 자체 PG(Payment Gateway)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금융서비스 기업이다. 카드 결제, 현금영수증, 계좌이체,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며, 가맹점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이는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나아가 클라우드, AI, 보안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금융 혁신에도 나서고 있다.

이승주 기자 lsj9210@naver.com
© 아시아트리뷴 & asiatribune.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경제 많이 본 기사

  1. 1Unipart 중국 내 애프터마켓 물류 관련 Scania와 3년 계약
  2. 2현대차그룹 미국 합작법인 모셔널, 로라 메이저 CEO 선임
  3. 3LIG넥스원 인도네시아 PT.DI와 무기체계 생산·판매 관련 협약
  4. 4HD현대, 전기추진 함정 핵심 부품 개발 및 실증 성공
  5. 5에이치원래디오 ‘글로벌 강소기업 1000+’ 선정되며 경쟁력 강화
  6. 6딥블루닷 ‘K-뷰티 미국 진출 마스터클래스’ 개최
  7. 7롯데 창업주 문학 열정 담은 ‘신격호샤롯데문학상’ 2회 대회 작품 공모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SNET 디지털 전환 가속화 및 브랜드 리포지셔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